환우 손희구
손희구(남 / 17세 / 특발성무형성빈혈)
안녕하세요. 저는 손희구(가명)의 부모입니다.
이렇게 글을 쓰게 된 것은 우리 아들이 겪고 있는 힘든 여정과 그 과정에서 생명나눔실천본부의 후원이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를 전하고 싶어서입니다.
아들이 재생불량성빈혈 희귀질환 진단을 받았을 때, 우리 가족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충격과 슬픔에 휩싸였습니다.
이후 조혈모세포 이식 후 그 부작용으로 길고도 힘든 치료 과정을 겪으면서 희망과 절망을 오가는 날들이 계속되었습니다.
하지만 치료 과정 중 미세혈관 병증이 재발하면서 치료가 더욱 복잡해졌고, 이로 인해 필요한 비보험 약물의 비용이 우리가족에게 큰 재정적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.
이런 힘든 상황 속에 생명나눔실천본부 후원 덕분에 아들의 필요한 치료를 계속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생명나눔실천본부의 후원은 단순히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서 우리 가족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되었습니다.
도움을 주신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지원이 우리 아들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앞으로 아들이 건강을 되찾고,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이다.
그리고 이러한 치료 과정 속에서 생명나눔실천본부 도움을 잊지 않고 저희도 다른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저희 가족을 위해 힘이 되어주신 생명나눔실천본부에 깊이 감사 인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귀 재단의 활동이 계속되기를 기원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